5. 도요타 RAV4
도요타 RAV4의 독창적인 스타일링, 그 어느때보다 실용적이면서도 개선된 인테리어, 더 예리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통해 인기있는 크로스 오버의 대열에 올랐다. 또한 약간 더 많은 동력을 제공하고 더 나은 연비를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차종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소형 SUV 중 하나이다. 올 여름에는 최대 40 마일의 모든 전기 범위를 갖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도 라인업에 합류할 예정이다. 2020년 모델 토요타는 더 견고한 타이어, 더욱 공격적인 스타일링 및 재조정 된 서스펜션을 제공하는 TRD 오프로드 트림을 추가했다. 그리고 일부 차량구입자들은 안드로이드 오토가 애플 카플레이와 함께 훨씬 더 중요한 개발임을 고려하고 있다. 토요타 RAV4의 4기통 엔진은 유일한 주요 불만사항이다. 어떤 사람들은 작은 자극을 주는 엔진음을 즐길지도 모르지만, 대부분은 너무 많은 소음이 실내로 들어온다고 생각할 것이다.
4. 스바루 포레스터
2019년에 처음 등장했지만 현재 차주들은 금방 익숙해질 것이다. 스바루는 이 성공공식을 엉망으로 만들지 않았으며 포레스터는 표준 전 륜구동, 뛰어난 가시성, 넓은 실내 및 넓은 화물창을 제공한다. 스바루는 이제 자동 비상 제동, 차선 센터링 및 차선 이탈 경고 및 뒷좌석 알림 시스템과 같은 여러 가지 안전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 가능한 수동 변속기와 함께 이전에 선택 사양인 터보 차저 엔진이 사라진 것에 약간 실망했다. 즉, 186 마력의 자연스러운 복서 4 표준은 스바루의 CVT (연속 가변 자동 변속기)와 잘 어울려 부드럽고 매끄러운 스페이드 가속을 제공한다.
3. 폭스바겐 티구안
폭스바겐 티구안은 이 부문에서 가장 큰 제품 중 하나다. 3열이 소형차 안에 들어갈 수 있을 만큼 크며, 그 크기를 이용해 세련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한다.유일하게 이용할 수있는 엔진은 182 마력 터보 차저 4 실린더이며 종종 Tiguan의 질량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느껴지지만 매끄럽고 (특히 고속도로에서) 상당히 연료 효율적이다. 폭스바겐은 편안하지만 스포티하지는 않다. 대부분의 폭스바겐과 마찬가지로 인테리어는 최소한의 스타일과 단단한 소재로 비즈니스와 같은 느낌을 준다. 티구안은 2020년에 Car-Net 시스템에 대한 표준 Wi-Fi 연결 및 무선 전화 충전 옵션을 받았다. VW Tiguan의 3 열 좌석이 사용 중일 때 화물실이 많을 것으로 기대하지는 않지만 이 구간의 많은 플레이어가 3 열을 제공하지는 않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트레이드 오프다.
2. 혼다 CR-V
혼다 CR-V는 가장 스포티하거나 가장 간결한 크로스 오버가 아니다. 깔끔한 드라이빙 매너는 다재다능하고 잘 디자인 된 인테리어와 결합하여 대부분의 크로스 오버 구매자가 원하는 것을 제공한다. 2020년 혼다는 이전에 터보 차지 방식의 1.5 리터 4 기통 엔진 표준을 보드 전체에 적용했다. 도요타 RAV4와 유사하게 CR-V에는 노이즈 문제가 있다. CR-V는 상당한 양의 도로, 바람, 엔진의 소음을 속도에서 허용한다. 혼다가 올해 초 CR-V 하이브리드 버전을 라인업에 추가할 예정이라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CR-V 하이브리드는 탁월한 주행거리와 4륜 구동 트랙션을 보장한다.
1. 마쯔다
마쯔다의 CX-5는 이미 최고 수준의 인테리어로 찬사를 받고 있으며 2020년 모든 모델의 표준 장비로서 모든 능동적 안전 기능을 추가했다. 이 목록에 있는 다른 크로스오버들과 나란히 선 마쯔다는 팬시어 컴팩트 럭셔리 크로스오버 부문에 속한다고 설득력 있는 주장을 한다. 하지만 사치만이 유일한 게임은 아니다. CX-5는 또한 이 세그먼트에 대해 특유의 반응성이 없는 조향과 핸들링으로 내포하고 있으며, 마쯔다는 G-Vectoring Control Plus 기술이 추가되면서 그 능력을 더욱 강화했다. 최첨단 기술이나 적재실이 가장 많이 갖춰져 있지는 않지만, 마쯔다 CX-5는 다른 모든 것에 능숙해, 다시 10대 베스트 트럭과 SUV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