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수준에 비해 소형 SUV가 너무 작다고 가정하지 않아도 된다. 최근 호황을 누리고 있는 이 부문의 최근 출시작들은 중형SUV에서 찾아볼 수 있는 놀랍도록 많은 동일한 편의시설을 갖춘 넓은 인테리어를 제공한다.소형 SUV의 가격은 최저 2만 달러에서 최고 4만 달러까지 다양하다. 만약 당신의 예산을 초과한다면, 좀 더 작고 더 적당한 가격의 소형 크로스오버를 고려해 볼 가치가 있다. 그러나 다목적 유틸리티의 경우 소형 크로스 오버는 크기, 기능, 편의성 및 유틸리티가 잘 조화되어 있으며 매일 운전하기 쉬운 자동차 같은 정교함은 말할 것도 없다.
16. 현대 넥소
" 디자인이 좀 웃겨 보인다 "고 생각한다면 본능은 정확하다. 목록에 있는 유일한 수소 연료 전기 자동차다. 제한된 가용성, 제한된 급유 인프라 및 일반 실행보다 높은 가격과 관련이 있다. 넥소는 미국의 몇몇 주유소에서 수소로 연료를 공급받으며 대부분의 주유소는 주로 캘리포니아에서 발견되며, 이 충전소는 전기를 발생시키기 위해 탑재된 연료전지 스택에 공급된다. 따라서 고가의 첨단 현대 자동차는 전기 자동차와 같이 부드러운 전원 공급과 일반적으로 조용한 작동을 제공한다.
15. 지프 컴퍼스
지프 컴퍼스 가지고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는 더 큰 중형 그랜드 체로키 SUV와 닮았다는 것이다. 컴퍼스에는 심지어 떠 다니는 지붕 디자인과 더 매끄러운 코와 같이 그랜드 체로키보다 더 잘생긴 부분이 있다. 그러나 현대적인 디자인은 SUV의 정교함이 부족한 곳을 보완하지 못한다. 표준 4 기통 엔진은 약하고 대부분의 컴퍼스 모델에서 볼 수있는 9 단 자동 변속기는 엔진의 펀치 부족을 보완하는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핸들링은 실제로 키가 크고 박스형 프로파일이 제안하는 것보다 낫다.
14. 미스비시 이클립스 크로스
미스비시 이클립스 크로스는 브랜드의 전설적인 스포츠카 중 하나에서 이름을 빌려 쓰고 있지만, 타이틀에 걸 맞는 주행 만족도를 제공하지는 못한다. 대신, 이클립스 크로스는 와일드한 스타일이지만 전체적으로 평균 크로스 오버다. 표준 4 기통 엔진은 견고한 가속과 CVT (연속 가변 자동 변속기)에 의해 약간 손상되는 세련된 느낌을 제공한다. 서스펜션 튜닝은 부드럽기 때문에 성능보다 편안함을 선호한다. 훌륭한 소재로 생산되어 미스비시의 인테리어가 기대보다 더 고급지게 느껴지며 컨트롤의 일반적인 레이아웃은 간단하고 사용하기 쉽다. 조수석과 적재공간은 평균적인 수준이며, 편안한 좌석이 뒷편으로 접혀있어 편리한 추가 보관이 가능하다.
13. 미쓰비시 아웃랜더
미쓰비시 아웃랜더는 이 등급에서 3열 좌석을 제공하는 몇 안 되는 차량 중 하나다. 이 세번째 줄은 거의 모든 규모의 승객에게 적합하다. 아웃랜더는 또한 가스 엔진이 도움을 주기 전에 약 15 마일의 모든 전기 범위를 제공하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로 제공된다. 다른 모든 측면에서 이것은 상당히 평균적인 소형 SUV이다. 기본 소재와 최신 전자 제품으로 인해 인테리어는 눈에 띄지 않지만 하이브리드가 아닌 엔진의 성능은 압도적이다. 제한된 수의 옵션은 아웃랜더의 기본 패키지를 개선 할 여지가 많지 않음을 의미한다. 순전히 더 넓은 공간으로 인해 미쓰비시의 이클립스 크로스를 능가하는 스펙이다.
12. 닛산 로그
닛산 로그에는 특별한 문제는 없지만 다른 SUV와 특별히 차별화된 부분은 없다. 로그은 매력적이고 넓은 공간이지만 4 기통 엔진은 빈약하며 코너링 중에 상당한 바디 롤이 있으며 스티어링 반응은 모호하다. 고속도로에서 직선으로 주행하는 경우에도 로그는 다소 불안정한 느낌이 들며 주행로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핸들링 필요하다. 거꾸로, 닛산의 내부는 심플하며,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및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자동 비상 제동과 같은 능동 안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모든 닛산 로그 트림 레벨에는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트 기능이 포함 된 7.0 인치 대시 보드 디스플레이가 탑재 되어있어 온보드 내비게이션 비용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경우 유용한 기능이다.
11. 지프 체로키
수많은 소형 SUV 라인업에 있어서 혼란스러운가? 자동차 제조업체는 최소한 일부 크기와 가격 중복으로 3 개의 크로스 오버를 판매한다. 실제로, 더 작고 저렴한 컴퍼스는 이 체로키보다 더 많은 내부 및화물 공간을 자랑하지만 체로키의 더 멋진 인테리어와 6 기통 및 터보 차지 4 기통 엔진 옵션이 없다. 컴퍼스과 마찬가지로 체로키는 심각한 오프로드 주행을 할 수 있지만 트림 레벨이 높은 트레일 호크를 포함한 일부 높은 레벨은 상당히 비싸다. 최근 업데이트로 적재공간이 추가되었지만 지프 체로키는 여전히 클래스 리더보다 뒤떨어져 있다.
- 2편에 계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