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 실버캐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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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실버캐슬입니다:)

오늘은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고급 스러움과 최첨단 기술을 자랑하는 2021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 세단은 독일 회사의 주력이며 성공적인 성공의 성명서입니다. 최신 벤츠s클래스 풀체인지에서는 모든면에서 인상적인 전작을 향상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s클래스는 더 웅장한 비율, 더욱 풍부한 인테리어, 혁신적인 안전 장비 및 진지하게 미래 지향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라이트에는 3D 게이지 클러스터, 거대한 OLED 터치 스크린, 더 나은 기동성을위한 후륜 스티어링, 코너링을 부드럽게 만들고 충돌시 승객을 더 안전하게 유지하는 액티브 에어 서스펜션이 포함됩니다.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외관

전체적인 모양과 크기는 새 모델과 비슷하지만 새로운 S-Class는 회사의 최신 모델에서 볼 수있는 일부 현대적인 디자인을 채택하여 돋보입니다.

 

 

전면 그릴은 거의 비슷해 보이지만 크롬 프레임은 이제 훨씬 더 얇아져 코가 몸에서 더 멀리 뻗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결과적으로 앞쪽면이 좀 더 공격적으로 보입니다. 넓고 우아한 그릴은 라디에이터의 상단 모서리에서 전면 펜더까지 연장되는 더 얇고 긴 헤드 램프가 측면에 있습니다.앞 범퍼는 전통적인 A 자 모양의 통풍구 레이아웃을 유지하지만 중앙 배출구는 더 얇고 측면 통풍구는 더 큰 윙렛과 검정색 및 크롬 트림이 특징입니다.

 

 

더 스포티하고 날렵한 CLS를 연상시키는 동일한 아치형 벨트 라인을 자랑합니다. 지붕도 약간 더 낮게 배치된 것처럼 보이고 새로운 s클래스 풀체인지에는 길이가 좀 길어졌음에도 전반적으로 더 스포티해 보입니다.

 

 

 

 

S-Class는 현재 세대의 CLS와 E-Class에서 볼 수있는 투피스 디자인에 넓은 삼각형 미등을 채택했습니다.

이것은 트렁크 리드로 확장되지 않는 뚱뚱하고 수평한 조명을 특징으로 하는 이전 모델에서 가장 큰 디자인 변경입니다. 후자는 익숙한 컷 아웃과 통합 된 스포일러가 특징이지만 번호판 홈은 더 작고 전면 그릴의 모양을 모방합니다. 범퍼는 더 높은 위치에 배치 된 얇은 빨간색 조명에 대해 동일하게 유지되므로 검은 색 디퓨저와 같은 요소 위에 크롬 트림이있는 동일한 직사각형 배기 파이프가 특징입니다.

 

 

크기에 관한 한 새로운 S-Class는 이전 모델보다 약간 더 큽니다. 총 길이가 208 인치이므로 길이가 1.3 인치에 불과 합니다. S- 클래스의 너비는 이제 77 인치로 나가는 세단보다 2 인치 더 큽니다. 높이는 59 인치에서 거의 동일하게 유지 되며 휠베이스는 127 인치로 새 모델에서 2 인치 더 길어집니다 .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인테리어

 

 

중앙에 있는 4 개의 에어컨 통풍구, 대시 보드 모서리에 있는 둥근 통풍구 또는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와 디지털 계기판을 수용한 거대한 후드를 포함하여 오래된 세단에서 기억할 수 있는 모든 익숙한 세부사항이 사라졌습니다. 

 

모서리의 둥근 에어컨 통풍구는 보다 세련된 외관을 자랑하는 얇고 수직적 인 콘센트로 대체되었습니다. 중앙 스택의 둥근 통풍구는 대시 보드 위로 이동되었으며 이제 직사각형의 수평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또한 훨씬 더 작기 때문에 대시의 깨끗한 디자인을 크게 방해하지 않습니다. 중앙 스택에 남은 공간은 이제 거의 정사각형에 가까운 거대한 디스플레이로 채워집니다. 이 12.8 인치 화면은 2 세대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세단을 "더욱 디지털적이고 지능적으로" 만드는 업데이트 된 기술과 연결성이 포함되어 있지만 특수 안경을 착용 할 필요없이 3D 운전자 디스플레이와 같은 기능도 제공됩니다. Mercedes는 또한 증강 현실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하고 운전자 앞에서 32 피트 거리에 가상으로 이미지를 표시하는 Active Distance Assist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대화 기능이 향상된 고급 음성 도우미도 포함됩니다.

 

 

운전자 측으로 이동하면 계기판의 기존 후드가 사라졌습니다. 대신 S-Class는 이제 12.3 인치 크기의 독립형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계기판은 눈 위치를 스캔하고 좌석에서 움직이는 방식에 맞게 이미지를 조정하는 두 개의 통합 카메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 각도에 관계없이 항목 표시를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얼굴 인식, 생체 인식, 졸음 감지 모니터링이 포함됩니다.

 

 

차체 쉘의 특정 부분에 새로운 방음 소재와 추가 음향 폼으로 편안함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S-Class는 또한 사내 항공 음향 풍동에서 개발되었으며, 엔지니어와 설계자는 외부 미러, 도어 핸들, 창 영역의 씰 및 슬라이딩 파노라마 루프를 최적화하여 바람 소음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스펙

 

 S 500과 동일한 3.0 리터 직렬 6 개로 구동되지만 362 마력과 369 파운드-피트의 토크로 더 적은 전력을 제공합니다 .

이 모델은 동일한 엔진과 48 볼트 시스템을 갖춘 구형 S 450 모델을 대체합니다. 이제 차이점은 전 륜구동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버전에서 60mph에 도달하는 데는 5.1 초가 걸립니다.

 

 

디젤모델에서 메르세데스는 S 350 d와 S 400 d를 제공하며, 둘 다 2.9 리터 직렬 식 6 오일 버너로 구동됩니다.

기본 모델에서 엔진 은 나가는 S 350 d와 동일한 282 마력과 443 파운드-피트의 토크 를 생성합니다. 이 버전은 RWD 및 AWD 버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WD 모델은 6.4 초에 62mph를 기록하는 반면 AWD 버전은 6.2 클릭으로 더 빠릅니다. S 400 d 4Matic은 362 마력과 516 파운드-피트의 비틀림 으로 좀 더 강력하며 나가는 S 400d에 비해 추가 27 마력 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5.4 초의 0-62 mph 스프린트로 구입할 수있는 가장 빠른 디젤 모델입니다.

 

 

 

벤츠 s클래스 풀체인지 안전 및 운전 지원 기능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는 도로에서 가장 안전한 차량 중 하나입니다 . 세단에는 충돌시 모든 탑승자를 보호하는 에어백이 장착되어 있으며 이제 머리와 목 부분을위한 선택적 리어 에어백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 4 도어에는 다양한 주행 보조 시스템을 사용할 수있는 전면 및 후면 센서가 많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목록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액티브 거리 보조 디스 트로닉
  • 액티브 스티어링 어시스트
  • 교통 표지 지원
  • 액티브 차선 유지 지원
  • 액티브 차선 변경 지원
  • 액티브 비상 정지 지원
  • 주의 지원
  • 교차 교통 기능이있는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 출구 경고 기능이있는 액티브 사각 지대 어시스트
  • 회피형 스티어링 어시스트
  • Pre-Safe ImpulseSide
  • 액티브 주차 지원

모든 옵션 시스템이 차량에 장착되고 활성화 된 상태에서 Mercdes-Benz S-Class는 자율 주행 차량이되는 것에서 단 한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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